재미 카톡 대화 수정 어플 무료 다운로드

Posted by 윌리엄디갠
2016. 2. 27. 21:58 안드로이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냥 재미재미난 어플 하나 포스팅 해봅니다


카톡으로 대화 조작이 가능한 어플이에요 ㅎㅎㅎ




어플 제목은 카톡 대화 수정 (카톡 조작 패러디) ㅎㅎㅎ

재미나죠 어떤기능일까 ㅋㅋ



요렇게 대화 상대를 내가 다 만들수가 있어요 연예인이름 유명 스타, 스포츠 선수, 친구등 조작하고 싶은 상대를 만듭니다 ㅋㅋ



이렇게 내가 대화 내용을 만듭니다 그리고

캡쳐 기능을 이용


만우절에 써먹으면 완전 꿀잼이겠어요

ㅇㅇ 교수님한테 갠톡 왔는데 오늘 휴강이란다

ㅇㅇ 연예인 카톡을 알게되서 대화를 하게 되었다  등등 



너무 카톡과 인터페이스가 똑같아서 구분이 불가할 정도 입니다 참고하세요




김범이란 분은 실제카톡과 너무 똑같아 구분이 안된다고 ㅋㅋ

기능도 다양하게 가능하니 한번 재미있는 대화 만들어 공유해 보세요 ~!


카톡 대화 수정 어플 무료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funtil.katalkeditor